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09
연예

긴조, 새 싱글 '더 라이엇' 31일 공개…WayV 특급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0.05.28 10:5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DJ 겸 프로듀서 긴조(GINJO)의 새 싱글 ‘The Riot’(더 라이엇)이 31일 공개된다.

긴조 새 싱글 ‘The Riot’은 31일 정오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신곡 ‘The Riot’은 묵직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드롭 사운드가 강렬한 퓨처하우스 장르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에서 점차 힘있는 분위기로 고조되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며, 마음속에 잠재되어 있는 열정을 폭발시키자는 메시지를 ‘폭동’에 빗대어 표현한 영어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긴조가 직접 작곡 및 편곡을 맡아 유니크한 음악 감성을 더했으며, 중국 그룹 WayV(웨이션브이)의 멤버 텐과 샤오쥔이 피처링에 참여, 개성 있고 파워풀한 보컬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 만큼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긴조는 뛰어난 디제잉 실력과 감각적인 음악 색깔을 겸비해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로,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 발표곡 ‘You’(유), ‘Notorious’(노토리어스), 트랙스 싱글 ‘ESCAPE’(이스케이프) 등 다양한 음악의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실력을 인정 받은 바 있어, 이번 싱글도 기대를 모은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