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06
연예

전상근, 첫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 티저 이미지 공개 '감성 자극 비주얼'

기사입력 2020.05.28 10:2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전상근이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상근은 지난 26일과 27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첫 번째 공개된 이미지에는 '2020.06.07 PM 6:00'라는 앨범 발매 시점을 알리는 문구와 새 앨범명이 담겨있다. 이와 함께 푸른빛 계열의 의상을 입고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는 전상근의 옆모습으로 짙은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이미지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은 물만 채워진 어항을 바라보는 전상근의 모습에서 이전보다 한층 화사해진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특히 소년 같은 비주얼을 뽐내면서도 부드러운 남성미가 돋보이는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컴백을 앞두고 스케줄러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 전상근은 오는 29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정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전상근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한 걸음 : 흔적'은 본인의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속에 한 걸음 한 걸음 다가가 '전상근'이라는 흔적을 남기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앨범으로, 오는 6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주식회사 셀러빗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