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20
연예

선우정아만의 여름 시즌송, 신곡 '뒹굴뒹굴'으로 오늘(28일) 컴백

기사입력 2020.05.28 10:1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선우정아가 약 5개월 만에 신곡을 발매한다.

선우정아는 오늘(28일) 오후 6시 싱글 앨범 ‘뒹굴뒹굴’을 발매한다. 작년 12월 발매했던 정규앨범 ’Serenade’ 이후로 약 5개월 만의 발매이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뒹굴뒹굴’과 수록곡 ‘우리네 봄’이 담긴 총 2곡으로 이루어진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뒹굴뒹굴’은 누구나 경험하는 ‘Burn Out’의 상태를 어둡지 않고 귀여운 게으름 정도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불어 힙합(Hip Hop) 또는 포크(Folk) 같기도 한 이 신곡은 선우정아만이 표현할 수 있는 질감의 여름 시즌송이다.

이에 선우정아는 “특히, 타이틀곡 ‘뒹굴뒹굴’은 최근 집에 있어야 하는 날들이 많았던 모두가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표현해 본 곡인 만큼 많은 분들이 듣고 공감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곡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한편, 선우정아의 대표적인 온라인 공연 콘텐츠인 ‘JAZZ BOX’가 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와 함께 오는 6월 1일 (월) 오후 9시 선우정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재즈 콘서트를 진행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