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6
연예

레드벨벳 슬기, 화려한 조명이 감싸는 미모…‘1일 3깡슬’

기사입력 2020.05.27 21:04



레드벨벳 슬기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7일 레드벨벳 슬기는 자신의 SNS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슬기는 모처에 앉아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미모와 자태는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한편, 레드벨벳 아이린과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가 유닛으로 출격, ‘퍼펙트 시너지’를 선사한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 - IRENE & SEULGI)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몬스터)는 오는 6월 15일 발매되며,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아이린&슬기는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콘셉트 소화력으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레드벨벳의 첫 유닛 조합으로, 두 멤버는 레드벨벳 활동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 OST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과 보컬 역량을 입증한 바 있어, 새 앨범으로 선보일 또 다른 음악 색깔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아이린&슬기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패션, 예능 프로그램 등 ‘올라운드 아티스트’로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두 사람의 시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유닛 활동에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오늘(27일)부터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레드벨벳 슬기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