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31
연예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은수, 특별 출연…김정현 바람 상대로 등장

기사입력 2020.05.26 14:49 / 기사수정 2020.05.26 14:53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배우 서은수가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특별 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서은수는 극중 서지혜 남자친구 김정현의 바람 상대이자 승무원인 이은서 역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남자친구 영동(김정현 분)을 만나기 위해 몰래 제주도로 떠나는 도희(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도희는 드디어 프로포즈를 받는다는 착각에 들떠 여정의 모든 걸 카메라에 담으며 제주행 비행기에 탑승했고 여기서 승무원인 은서(서은수)와 처음 만나게 됐다. 은서는 프로포즈를 받을 것 같다며 자신에게 축하 메세지를 부탁하는 도희의 요청에 친절히 응했다.

하지만 이후 은서와 영동이 애정 행각을 벌이는 현장 그대로를 도희에게 들키게 되고, 기분 좋게 마주쳤던 은서가 사실은 남자친구의 바람 상대였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은서 역시 놀라지만 소란을 일으키는 도희에게 “근데 촬영 안 해요, 그거? 결정적 순간이잖아요”, “지금도 축하 인사 드릴 수 있는데”, “나중에 내용 증명하시던지, 식혜나 한 잔 하시고 숨 돌리시죠?” 라며 오히려 뻔뻔한 태도를 보여 분노를 유발시켰다.

서은수는 등장부터 단아한 외모와 나긋한 말투로 눈길을 끌었다. 승객에게는 한없이 다정하고 친절한 모습을 보이는 반면, 바람을 들킨 상황에서는 미안함보다 적반하장의 모습으로 할 말 다하는 반전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며 존재감을 톡톡히 했다.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