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10
연예

'살림남2' 김가온, 육아 후유증 호소…강성연 "예전의 나 같아" 눈물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5.23 18:02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육아파파’ 김가온이 퀭한 얼굴로 육아우울증을 호소한 이유는 무엇일까.

23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강성연의 ‘육아 동지’ 모임에 낀 김가온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드라마 촬영으로 바빴던 강성연은 오랜만에 달콤한 휴식을 갖게 됐다. 이에 강성연은 평소 힘이 되어준 든든한 육아 동지 4인방을 집으로 초대했다고.

집에 모인 엄마들이 현실 육아 토크를 쏟아내는 가운데, 의외로(?) 김가온은 엄마들의 고충을 십분 이해하며 폭풍 공감대를 형성했다. 특히, 김가온은 심각한 육아 후유증을 앓고 있다고 밝히며 독박 육아의 힘겨움을 토로했다는 후문. 이에 강성연은 김가온에게서 예전의 자신을 보는 것 같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김가온이 겪고 있다는 심각한 육아 후유증은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날 김가온은 강성연과 육아 동지들을 위해 특별한 보양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그동안 4차원 비주얼의 괴식 레시피를 선보여왔던 김가온은 이번에도 그만의 비장의 재료를 첨가했다면서 강한 자신감을 뽐냈다. 그런 가온을 반신반의하던 강성연은 물론, 프로 주부들인 ‘육아 동지’들도 맛을 본 뒤 “대박”이라며 극찬했다고. 과연 김가온이 선보인 신박한 ‘저세상 레시피’가 무엇일지 시청자들로 하여금 폭풍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현실 공감 만렙의 강성연, 김가온 부부의 일상은 2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살림남2'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