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6 13:1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한혜연, '단마토' 효과ing?…12.5kg 감량 후 아름다운 비주얼 [종합]

기사입력 2020.05.23 17:5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한혜연의 다이어트 후 근황이 화제다. SNS 사진이 업로드 될 때마다 물오른 미모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혜연은 SNS를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해왔다. 특히 스타일리스트다운 패션 스타일링이 시선을 사로잡아왔던 바. 다이어트 성공 후에는 그의 일상과 스타일링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2일에도 한혜연은 "인생 뭐 있어. 슈스스 일상"이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혜연은 하늘빛 원피스와 흰색 컬러의 가방, 신발을 매치했다.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한혜연의 스타일링이 시선을 강탈했다. 자연스러운 포토 포즈와 청순한 헤어 스타일링도 인상적이다. 다이어트 후 물오른 미모도 돋보인다. 



한혜연은 지난해 다이어트 성공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그는 SNS를 통해 "무조건 안 먹는 다이어트는 성공할 확률이 거의 없다고 봅니다. 일단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는 건 진짜 중요! 기타 보조제를 열심히 먹어보는 것도 저는 적극 권해드리고 싶네요. 왜냐면 전 이것으로 꽤 큰 도움을 받았거든요. 무조건 드시라고 권하진 않을게요. 뭐든지 의지가 제일 중요한 건 아시죠?"라는 조언을 전했고, 올해 초엔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꿀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단마토'였다. 단 맛이 나는 토마토인데 설탕을 뿌린 것처럼 달고 맛있다는 것. 한혜연이 언급한 단마토는 스테비아 토마토의 일종이다. 칼로리가 0kcal에 가까워 다이어트 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혜연은 다이어트 성공을 알린 후 꽤 시간이 지났음에도 몸매 유지를 하고 있다. 이에 그의 스타일링과 근황에 더 많은 관심이 쏠리는 상황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한혜연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