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2-05 2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동상이몽2' 하재숙, 아이돌 뺨치는 춤 실력…마마무 댄스 완벽 소화

기사입력 2020.05.23 14:5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하재숙 이준행 부부가 서울을 찾았다.

25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하재숙 이준행 부부의 특별한 외출이 공개된다.

최근 하재숙 이준행 부부는 강원도 고성이 아닌 서울 강남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이들이 찾은 곳은 강남의 한 음식점이었고, 이준행은 "이거 먹으려고 서울에 온다"며 지금껏 보지 못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어 궁금증을 더했다. 게다가 이준행은 "고성에는 이 음식이 없다"며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할 것까지 양손 가득 포장해갔는데, 이들을 서울까지 오게 만든 특별한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이준행은 하재숙의 손에 이끌려 난생처음 댄스연습실에 들어섰다. 잠시 부끄러운 기색을 보이던 하재숙은 노래가 나오자 도발적인 눈빛을 장착, 절도와 부드러움을 오가는 파워풀한 댄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심지어 하재숙은 걸그룹 마마무의 'HIP'까지 완벽 소화했고, 이를 지켜보던 이준행은 다시 한 번 사랑에 빠진 듯 황홀해했다. 스튜디오 MC들도 감탄하게 만든 하재숙의 댄스실력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준행은 정보사령부 퇴직 후, 제2의 직업 찾기에 나섰다. 스카이다이빙 체험장에 도착한 이준행은 “정보사령부 시절 200번도 넘게 다이빙 훈련을 해봤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하재숙은 “실제 여기 교관 분도 특수부대 출신이다”라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였는데, 이준행은 제2의 직업 찾기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재숙 이준행 부부의 서울데이트는 25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SBS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