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1 00: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뉴이스트, '뮤직뱅크' 1위로 음방 3관왕…재치만점 알밤 까기 공약 이행

기사입력 2020.05.23 09:36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뉴이스트는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로 또 한 번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뉴이스트는 섹시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카리스마 넘치는 ‘I’m in Trouble’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뮤직뱅크’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된 뉴이스트는 “열심히 준비한 앨범 값진 선물까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는 그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해요 러브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뉴이스트는 미니 8집의 주제가 ‘밤’인 만큼 무대에서 알밤을 까는 1위 공약을 이행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이스트는 MBC M ‘쇼!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2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I’m in Trouble(아임 인 트러블)’ 무대를 선보인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쳐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