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30 10: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전현무♥' 이혜성, KBS 퇴사 후 독서 삼매경?...전현무 '좋아요'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5.22 17:14 / 기사수정 2020.05.22 17:15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최근 KBS 퇴사 소식을 전한 이혜성 아나운서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특별한 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여러 권의 책들을 쌓아 놓은 것이 담겨 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미셸 오바마의 '비커밍'을 비롯, '딜리셔스 샌드위치', '온워드', '대화의 신', '몸이 되살아나는 장 습관' 등 다양한 분야의 책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은 댓글 작성이 제한된 상태. 하지만 이혜성 아나운서의 연인 전현무는 '좋아요'를 누르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8일 한 매체는 이혜성 아나운서가 7일 KBS에 사표를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앞서 이혜성은 지난해 6월부터 진행하던 KBS 2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서 개인적 사정을 이유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갑작스러운 라디오 하차 소식과 퇴사 소식이 이어지자 지난해부터 공개 열애 중인 전현무와 결혼설까지 불거진 바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이혜성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