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2-06 00: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겜생상담소2' 김민아 "내 연관 검색어에 신천지가 있다"

기사입력 2020.05.22 16:19 / 기사수정 2020.07.24 18: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예능 대세’ 김민아가 유쾌한 입담을 과시한다.

CJ ENM 게임채널 OGN이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44층 지하던전의 '겜생상담소 어쩌다 보니 시즌2'에 출연한다.

TV와 온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민아는 '겜생상담소 어쩌다보니 시즌2'에 출연, ‘투머치워크맨 김민아의 고민상담’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내 연관 검색어에 신천지가 있다”며 시작부터 제작진을 당황시킨 김민아는 “최근 소속사에 들어간 이유”, “김민아가 생각하는 내 매력 포인트” 등을 이야기하며 특유의 유쾌하고 솔직한 매력을 뽐낸다.

게임방송 데뷔 때 가장 상처가 되었던 악플, 지난 4월 출간된 ‘김민아의 코림일기’를 쓰게 된 이유 등 김민아의 가장 힘들었던 순간들, 고민, 앞으로의 계획 등을 본인의 입으로 직접 들려준다.   

김민아가 출연한 '겜생상담소 어쩌다 보니 시즌2'는 22일 오후 7시 OGN의 신규 유튜브 채널 ‘44층 지하던전’을 통해 온라인에 공개된다.

지난 2월부터 OGN에서 새롭게 운영하는 ‘44층 지하던전’은 '겜생상담소'외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前 프로게이머 ‘울프’ 이재완이 출연한 '소울사이버대학 2학기', 게임판 아재들의 고품격 게임 추천방송 '비둘기오락실', 블라인드 소개팅 '배틀소개팅 썸&샷' 등 다양한 영상이 공개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OG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