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7 22: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두데' 뮤지, 발라드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선공개…"역시 감성 장인" 청취자 '호평'

기사입력 2020.05.22 15:48 / 기사수정 2020.05.22 15: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프로듀서 겸 가수 뮤지(Muzie)가 감성 발라드 변신을 예고했다.

뮤지는 22일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새 싱글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1절을 선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뮤지는 "유통사 허락을 받고 1절만 선공개하기로 했다"면서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1절을 들려줬다. 그동안 보여줬던 유쾌하고 밝은 모습이 아닌 감성 장인의 진면모를 느낄 수 있는 신곡을 들은 많은 청취들은 크게 감탄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감성 발라드 곡으로, 그동안 시티팝의 아이콘으로 활약해온 뮤지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별히 이날 오후 6시에는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 흑백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도 높일 전망이다. 흑백의 영상을 통해 헤어짐과 추억 등 이별 감성이 오롯이 전해지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치도 고조될 전망이다.

한편 뮤지 발라드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뮤지사운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