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2:48
연예

이정현, 오늘(22일) '편스토랑' 마지막 출연…"다시 배우의 길로" [전문]

기사입력 2020.05.22 14:50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배우 이정현이 오늘(22일) '편스토랑'에 마지막 출연한다.

22일 이정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제 새 영화 '리미트' 촬영이 시작됩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이 저의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편스토랑'에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 배우의 길로 돌아가는 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정현은 "여러분들 건강한 주말 되시고요 곧 개봉하는 영화 '반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도 "요리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허접하지만 제가 직접 촬영하고 올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 레스토랑'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맛난 레시피 또한 지속적으로 공유드리겠습니다"며 팬들과 꾸춘한 소통을 예고했다.

한편 이정현이 출연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하 이정현 인스타그램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정현입니다^^
이제 새 영화 '리미트' 촬영이 시작됩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늘이 저의 마지막 방송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편스토랑'에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다시 배우의 길로 돌아가는 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여러분들 건강한 주말 되시고요~ 곧 개봉하는 영화 '반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요리를 그리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허접하지만 제가 직접 촬영하고 올리는 개인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 레스토랑'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며 맛난 레시피 또한 지속적으로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정현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