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45
연예

'살림남2' 김승현VS심지호, 동갑내기 절친의 살림 대결 결과는?

기사입력 2020.05.22 14:11 / 기사수정 2020.05.22 14:20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원조 살림남 김승현을 긴장시킨 강력한 살림 라이벌이 등장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의 동갑내기 절친 심지호의 김포 본가 방문기가 그려진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일일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의 주인공 심지호는 첫 등장부터 원조 꽃미남 비주얼과 센스 있는 선물로 김승현 어머니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더해 설거지와 재료 손질까지 도와주는 심지호의 스윗한 매너에 어머니가 감동했을 정도.

이에 경쟁심이 제대로 불붙은 김승현도 오랜 기간 자취로 다져진 실력으로 맞서, 동갑내기 절친의 살림 대결 결과가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날 심지호는 남다른 요리 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어서 손맛 일품인 김포 백여사와 '편스토랑' 우승에 빛나는 심 셰프의 특급 조합이 어떤 맛깔스러운 집밥 한 상을 선보였을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마침내 백수 탈출에 성공한 김승현의 동생은 새 직장 출근 첫 날부터 '실장' 타이틀까지 거머쥐는 초고속 승진을 하게 됐다.

이에 뿌듯해하던 어머니는 자랑도 할 겸 지인과 함께 동생이 일하고 있는 현장을 찾았다가 당혹스러움과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살림남2'는 오는 23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살림남2'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