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6-01 00:3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영혼수선공' 박예진, 절친 신하균 향한 진심 "고백하고 싶어"

기사입력 2020.05.22 13:24 / 기사수정 2020.05.22 13:34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영혼수선공' 박예진이 자신만의 특별한 소통법으로 환자 치유에 나서는 동시에 오랜 절친을 향한 진심을 내비쳤다. 
 
지난 20, 21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 5, 6화에서는 지영원(박예진 분)이 이시준(신하균)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내비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영원은 자신의 환자였던 한우주(정소민)의 상담을 이시준에게 부탁하게 된 이유를 밝히며 8년 전 일로 외상후스트레스장애를 겪고 있는 이시준을 위한 처방이었다는 속내를 털어놨다. 

지영원은 치료를 거부하고 한우주를 외면하려는 이시준에게 "이대로 한우주를 내치면 넌 의사도 아니다"라고 전하며 자신도 그를 다시 보지 않을 수 있다는 단호함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지영원은 이시준을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지영원은 이시준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이야기하는 한우주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황했다. 

지영원은 침착함을 유지한 채 "누군가를 좋아하는 건 문제가 안 된다"고 상담을 이어갔다. 자존감이 낮아진 한우주에게 "누군가를 좋아하는 데 자격이 왜 필요하냐"는 말을 건네며 의사로서의 노련함을 드러냈다. 

이어 지영원은 인동혁(태인호)과의 술자리에서 이시준의 옛 연인에게 질투했던 일화와 함께 "시준이에게 고백하고 싶다"는 진심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예진은 환자 치유를 위해 노력하는 의사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오랜 절친을 향한 애틋한 진심을 내비치며 아파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주는 등 디테일한 감정 표현을 보여줬다. 박예진은 침착하고 차분한 말투와 공감대 높은 연기로 지영원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키며 '박예진표 마음처방전'을 완성했다.

'영혼수선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