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7 21:1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37kg 감량 성공' 신동, 건강검진결과 보니…혈압 중성지방 수치가?

기사입력 2020.05.22 10:27 / 기사수정 2020.05.22 13:17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지난달 KBS joy 인기 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자신의 건강 상태를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건강하게 감량에 성공했다는 증거를 보여주겠다, 정상 수치의 체성분 분석표를 공개한 신동이 다시 한번 건강검진표를 공개했다.

이번에도 최신화된 검진표를 공개한 신동은 아직도 자신을 많이 걱정하는 데 정말 걱정을 그만해도 된다는 의미도 있는 듯하다.

신동은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하고 나서 주변에서 건강 걱정 많이 했는데 건강검진 결과 너무 좋아요. 항상 건강검진 할 때는 혹시나 불안했는데 마음 너무 편하네요. 처음 보는 건강한 수치에 결과표 바뀐 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그는 37kg 감량 후 컨디션도 좋아지고 체력적으로도 많이 좋아졌다고 알린 바 있다.

신동은 “혈압이 완벽하게 정상 범위 내에 들어와 너무 마음이 편한 것은 물론 중성지방 수치도 이전에는 경계 수준을 넘어 높음 단계까지 갔었는데 이번 결과에서는 수치가 안정적인 정상 범위 내에 들어왔다” 전했다.

신동의 건강검진 결과를 접한 팬들은 “역시 건강 하려면 살부터 빼야 하는 건가~”, “살도 빼고 건강도 되찾고 외모도 되찾고~~”,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한다더니 진짜 건강해졌네요!! 요요없이 파이팅!!”이라며 답했다.

한편 신동은 그룹 슈퍼주니어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현재  tvN ‘대탈출3’와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 중이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