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7 0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슈퍼주니어–K.R.Y. 새 앨범 타이틀 곡은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기사입력 2020.05.22 10:05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슈퍼주니어-K.R.Y.가 첫 번째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오늘(22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 게재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을 비롯해 ‘부산에 가면 (Way to Busan)’, ‘너에게로 (The Way Back to You)’, ‘할 수 없는 일 (I Can’t)’, ‘기대 (Home)’, ‘별의 동화 (Midnight Story)’ 등 총 6 트랙이 다채롭게 수록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후반부로 갈수록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트랙 편곡과 스트링 라인이 돋보이는 발라드 장르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아련한 그리움을 녹여, 슈퍼주니어-K.R.Y.의 진한 감성 보컬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신곡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지금까지 늘 같은 곳에서 함께 자리를 지켜준 팬들을 회상하는 의미도 담아, 오랜 시간 슈퍼주니어-K.R.Y.의 앨범을 기다린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슈퍼주니어-K.R.Y.의 새 앨범 ‘푸르게 빛나던 우리의 계절 (When We Were Us)’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COOL’(쿨)과 ‘PURE’(퓨어) 2종으로 발매되며 현재 온,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를 통해 예약 구매 가능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레이블 SJ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