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26
경제

넘버원렌탈, 11번가 긴급공수 진행…‘LG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 SK 포인트 및 상품권 증정

기사입력 2020.05.21 14:35 / 기사수정 2020.05.21 17:1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5월 22일 금요일 11번가에서 LG 렌탈 긴급 공수 행사가 진행된다.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판매점 넘버원렌탈이 많은 고객의 성원에 감사의 의미로 긴급공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G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시 최대 6개월 면제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케어솔루션 신청 방법은 22일 11번가 넘버원렌탈에서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트롬 건조기·스타일러, 디오스 전기레인지·식기세척기, 힐링미 안마의자 렌탈을 신청하면 된다.

11번가에서 진행되는 LG 가전 렌탈 긴급 공수는 상담만 받아도 커피 쿠폰, 제품별 상품권 및 최대 10개월 요금 면제가 적용되며, 설치 완료 고객에 한하여 SK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11번가 고객은 제품 설치 후 동영상 후기를 작성하면 추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에 의하면 11번가 긴급 공수는 LG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 렌탈 시 요금 면제, 상품권 등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언급했다.

최근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으로부터 LG 공기청정기 펫 렌탈이 관심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AS190DNPR, AS300DNPR 모델로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강력하게 탈취하고 털 날림이 심한 하단 공기를 집중적으로 청정하여 반려동물의 털을 걸러준다. 5월 한정으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18평, 19평, 28평, 30평 렌탈 시 월 3,000원을 추가하면 미니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미니 공기청정기 필터는 6개월 관리주기로 필터 교체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LG 공기청정기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무료와 관리 주기마다 극세 필터 교체, 매년 토탈 필터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면제와 3개월 주기로 고온 살균 고압 세척 및 인사이드 케어, 6개월 주기로 필터 교체, 매년 직수관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5월 한정으로 정수기 인기 모델인 업다운 냉온정수기(WD501AS) 렌탈 시 모바일 상품권 3만 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트롬 건조기 등 다른 제품과 결합 케어솔루션 시 최대 8,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2020년 새롭게 출시된 LG 트롬 트루스팀 건조기 16kg은 트루스팀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LG 트롬 건조기에 적용된 트루스팀은 옷감의 냄새, 구김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유해 세균을 99.99% 살균시키며, 집먼지진드기는 100% 사멸시킨다. 트롬 빨래건조기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무료와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방문할 때마다 제품 관리 및 섬유 시트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LG 스타일러는 무빙행어 기술로 분당 최대 200회 의류를 털어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제거한다. 트롬 스타일러는 자주 세탁이 어려운 인형, 얇은 이불도 건조 및 살균이 가능하다. 스타일러 렌탈 시 최대 6개월 요금 면제와 6개월 주기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화력과 케어 서비스로 관심을 받고 있는 미라듀어 인덕션 3구는 독일 SCHOTT사의 미라듀어 글라스 상판으로, 다이아몬드에 견줄 만큼 스크래치에 강하기 때문에 청소와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다이렉트 슬라이드 터치로 원하는 화력을 바로 선택할 수 있으며 총 9단계 미세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5월 한 달 간 LG 전기레인지 렌탈 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3년 이후 상판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러 토출구에서 입체 물살을 만들어 토네이도 세척으로 식기를 세척하는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총 54개의 고압 물살로 식기의 사각지대까지 빠르고 깨끗하게 세척한다. LG 식기세척기 렌탈 시 인기 모델인 DFB22MR, DFB22WR, DFB22SR은 5월 한정으로 6개월 요금 무료와 1개월 치의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를 추가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성비 및 가족 효도 선물로 관심을 받고 있는 LG 힐링미 안마의자는 풍성한 다중 에어셀로 사용자의 몸에 딱 맞게 감싸주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 렌탈 시 최대 3개월 요금 면제와 프리미엄 러그를 추가 증정하며 6개월 주기로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30개월 이후 가죽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 밖에서 활동하지 않고 주로 집에서 즐기는 사람들을 일컫는 ‘홈루덴스족’에게 LG 홈브루 렌탈이 관심이다. 효모 구입과 숙성, 온도 유지 등 복잡한 과정이 필요한 맥주 제조 과정을 캡슐과 물만 넣으면 2~3주만에 수제 맥주를 만들어주는 것이 해당 제품의 특징이다. LG 홈브루 렌탈 시 LG전자에서 출시된 홈브루 캡슐 패키지 6개 및 쇼트즐 위젠 전용잔을 증정한다. LG 직수 정수기와 홈브루 동시 렌탈 시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11번가,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