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41
경제

온라인 초등영어 교육 호두잉글리시,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행사 참여

기사입력 2020.05.21 14:43 / 기사수정 2020.05.21 15:0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에듀테크 기업 호두랩스의 초등영어 교육 브랜드 ‘호두잉글리시’가 이베이 빅스마일데이에 참여, 9일간 이베이의 G마켓, G9에서 최대 89% 할인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유명브랜드 100곳이 직접 참여하며, 빅스마일데이 전용할인 쿠폰을 통해 역대급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호두잉글리시는 교육 카테고리에서 2019년 이베이 베스트파트너사로 선정되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다.

이번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호두잉글리시의 베스트패키지, 올인원 패키지 등 호두잉글리시 대표상품들은 빅스마일데이 쿠폰 적용 시 최대 89% 할인구매 가능하며, 행사 기간은 5월 19일부터 27일까지다.

최근 코로나 이슈로 언택트 교육이 활성화되며 에듀테크 분야 또한 급부상하고 있다. 1~4월 홈스쿨링 상품 거래액이 3배 이상 증가하였고, 그중 호두잉글리시가 초등영어 대표상품으로 선전하고 있다. 온라인 학습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만큼,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도 도서관 기획전의 외국어 학습 대표상품으로 호두잉글리시가 선정되었다는 후문이다.

호두잉글리시 에듀테크 사업실 강경화 사업기획팀장은 “한국의 에듀테크의 발전이 코로나로 인해 상당히 앞당겨졌다. 호두잉글리시는 사람을 통하지 않고 영어 말하기를 상대방과 대화를 하며 게이미피케이션이 적용된 스토리 기반의 유일한 학습 프로그램”이라며, “호두잉글리시는 작년 이베이 베스트파트너로 선정되고 이번에도 대표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이러한 이베이와의 끈끈한 파트너십으로 좋은 가성비, 가심비 넘치는 상품을 공동 기획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0만 원 혜택의 쿠폰 9종 및 전국 2만여 개 매장 인기상품 픽업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며, 한 달 무료체험 기간에도 회원전용 혜택 동일하게 부여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이베이 2개 채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