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0:07
연예

김요한, 김우석 신곡 홍보에 나서 “노래 좋고 얼굴도 잘생겼다” [in스타]

기사입력 2020.05.20 18:45



김요한이 김우석 신곡 홍보에 나섰다.

20일 김요한은 자신의 SNS에 “드디어 우리 우석이형 첫 솔로 앨범 ‘greed’가 곧 발매됩니다~~ 제가 살짝쿵 들어봤는데 너무 좋고 노래까지 잘생겼더라고요ㅎㅎ 많이 들어주세요 우석이형 응원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우석의 신곡 티저가 나오자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선 것.

김요한과 김우석의 훈훈한 우정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20일(오늘) 자정 티오피미디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KIM WOO SEOK (김우석) ‘적월 (赤月) (Red Moon)’ Teaser Ⅰ’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우석은 강렬한 표정 연기와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 화려하고 반짝이는 공간과 깨끗하고 투명한 자연이 반전을 이루며 다채로운 이미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불길에 타오르는 듯한 김우석의 모습과 성냥을 입에 물고 불을 바라보는 김우석의 모습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궁금증을 자아냈고,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키며 김우석의 솔로 앨범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김우석의 솔로 앨범 ‘1ST DESIRE [GREED]’는 오는 25일 온오프라인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요한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