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6:54
연예

로미오 강민 "25일 군 입대…멋지게 다녀오려 특수헌병 지원" [전문]

기사입력 2020.05.20 16:4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로미오 강민이 오는 25일 입대 사실을 밝혔다.

로미오 강민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작스럽지만 5월 25일부로 군입대를 하게됐다"라고 전했다.

강민은 "그래도 더 늦기전에 말씀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한 번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특수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무사히 군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며 "저 없는 동안 우리 로미오 형들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로미오는 지난 2015년 5월 데뷔한 보이 그룹이다. '미스터트롯'에서 11위를 기록한 황윤성이 속한 그룹으로도 유명하다.

다음은 강민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로미오 막내 강민입니다! 

갑작스럽지만 제가 5월25일부로 군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미리 말씀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어떻게 말을 꺼내야할지 고민하다가 그래도 더 늦기 전에 말씀 드리는게 맞다고 생각하여 이렇게 글 올립니다.

한 번 가는 군대! 멋지게 다녀오고 싶어서 특수헌병이라는 보직으로 입대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무사히 군생활 마친 뒤 한층 더 멋지고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저 없는동안 우리 로미오 형들 잘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줄리엣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강민 인스타그램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