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2 18:16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오마베' 왕지혜, 박병은 전 부인으로 특별 출연…강렬한 존재감

기사입력 2020.05.15 09:34 / 기사수정 2020.05.15 09:41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배우 왕지혜가 '오 마이 베이비' 특별출연으로 존재감을 빛냈다.

14일 방송된 tvN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이하 '오마베') 2화에서 왕지혜는 윤재영(박병은 분)의 전 와이프이자 흉부외과 의사 서정원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정원(왕지혜)는 극 중 윤재영이 독박육아의 날벼락을 선사한 장본인으로 극의 서사에 있어 중요한 역할이다.

이날 서정원은 윤재영과 장례식장에서 우연히 마주치며 첫 등장했다. 빈소에서 상주인 선배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서정원과 그런 서정원을 보며 친구와 대화를 하는 윤재영의 장면이 그려졌다. 

이후 서정원은 마음이 복잡한 듯한 눈빛으로 윤재영을 바라봤다. 앞서 윤재영이 전 와이프의 잘못으로 홀로 육아를 하게된 사실이 언급된 만큼, 서정원의 안타까운 표정과 달리 분노에 찬 윤재영의 눈빛이 대비되며 그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왕지혜는 첫 등장부터 장례식장에서 나가는 순간까지 서정원의 심리 상태를 맞춤옷을 입은 듯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열연으로 표현, 매 상황 몰입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왕지혜는 그간 장르를 막론하고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미모를 겸비해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오마베'에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탄탄한 내공을 재확인시켰다. 이에 앞으로 왕지혜가 선보일 새로운 연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마베'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오 마이 베이비'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