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7:55
경제

롯데홈쇼핑 ‘홍현희 요가마스크’ 론칭방송…홍현희 출연 화제

기사입력 2020.05.14 15:1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페이스팩토리가 오늘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통해 ‘요가마스크’를 판매한다. 페이스팩토리 요가마스크 전속 광고모델인 개그우먼 홍현희가 론칭 방송에 직접 출연하여 턱 라인 관리가 필요한 이유 등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최초로 판매하는 페이스팩토리 요가마스크는 제품명처럼 몸매를 요가로 가꾸듯, 페이스 요가로 얼굴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이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미세 전기자극으로 부위 별 3가지 모드(업 모드, 스트레치 모드, 자동 모드)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처진 턱라인(불독살) 개선, 이중탄력(겉탄력, 속탄력), 개선, 탄성복원력 개선에 도움을 줌을 인정받았다. 하루 10분 간편하게 턱 라인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 ‘집콕족’ ,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더 안성맞춤이다.

페이스팩토리 관계자는 “나이가 들수록 얼굴 라인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브이라인, 리프팅 관리가 가능한 요가마스크에 대한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페이스팩토리 요가마스크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풀 패키지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방송, 홈페이지,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