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5:57
연예

방탄소년단 지민 캐릭터 BT21 'CHIMMY'도 마스크 쓰기 동참

기사입력 2020.05.13 10:30



주춤했던 '코로나19' 바이러스가 4월 말부터 시작된 황금연휴가 끝남과 동시에 또다시 확산되며 사회적 거리 유지와 마스크 쓰기의 중요성이 다시 강조되고 있다. 

이에 지난 9일 방탄소년단 지민이 트위터 공식 계정에 올린 '불편하더라도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니세요! #JIMIN'이라는 글이 최근 상황과 맞물려 재조명되고 있다.

더불어 지난 9일에는 패션과 스트릿웨어 웹 매거진인 '하입비스트(Hypebeast)'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한 'DIY 마스크  방법' 영상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BT21 캐릭터인 'CHIMMY'가 핸드메이드 마스크'를 착용한 채 등장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재사용이 가능하고 세탁할 수 있는 DIY 마스크 방법을 소개하는 이 영상은 천과 재봉틀로 마스크 제작과정을 보여주는 영상인데, 지민의 BT21 캐릭터 'CHIMMY'가 등장해 관심을 받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이 영상이면 나도 핸드메이드 마스크 만들어 볼 수 있을 듯', '마스크 꼭 써야 해 치미처럼', '아빠(지민)말 잘 듣는 치미'라며 반응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style(케이 스타일)'-방탄소년단 sns-'하입비스트(Hypebeast)'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