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8:38
연예

[단독] 박규리 "이태원 클럽行, 음성 판정 후 자가 격리 중…깊이 반성"

기사입력 2020.05.11 16:25 / 기사수정 2020.05.11 17:3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규리가 이태원 클럽 방문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했다. "깊이 반성한다"고 고개를 숙인 박규리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음성 판정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이라고 상황을 전했다.

박규리는 11일 오후 엑스포츠뉴스에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운을 뗐다.

이어 "마스크는 입장 시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 확진자 기사가 나온 날 바로 검사를 받았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다"며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이태원 클럽에 여자 아이돌이 방문했다는 소식들이 전해진 가운데, 해당 인물로 박규리가 지목된 바 있다. "깊이 반성한다"고 고개를 숙인 박규리는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소식이 전해진 당일 구청의 연락을 받기 전 자진해서 선별 진료소를 찾았고, 음성 판정 후 현재 자가 격리 중에 있다.

그룹 카라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인 박규리는 최근 일본 영화 '리바이브 by 도쿄24'로 제17회 모나코 영화제에서 SF Fantasy 영화상을 수상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왔다.

지난 3월에는 공개 연인인 송자호와 함께 코로나19 바이러스 극복을 기원하며  대구 계명대학교 동산의료원에 마스크 1만장을 기부하기도 했다.

다음은 박규리의 사과문 전문.

모든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 모두가 지켜야 할 규범을 지키지 않은 점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마스크는 입장시 부터 나갈 때까지 계속 착용하고 있었고, 확진자 기사가 뜬 날 바로 검사를 받고 음성 판정이 나온 후 현재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