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7-05 09: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경제일반

해커스편입, 연세대·고려대 편입 합격 위한 ‘연고대인문 PASS’ 선봬

기사입력 2020.05.06 14:17 / 기사수정 2020.05.06 15:29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코로나 19로 인해 편입 공부 시기가 늦어지면서 편입준비생들의 대학 편입 시험 준비도 함께 느슨해지는 양상이다. 이 가운데 해커스편입은 "현시점에서 대학교 편입 공부를 시작하면 1년 이내 대학 편입에 성공할 수 있다"며, 연고대 편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연고대인문 PASS’를 론칭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참고로, 해커스는 편입 인강을 비롯해 토익, 오픽 등의 강의를 제공하는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인서울 편입 대학 중 최상위권인 연세대, 고려대 편입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은 편입 영어·편입 수학 공부가 아닌 공인영어와 편입 논술 전형을 체계적으로 준비해야 한다. 연세대와 고려대는 지속해서 공인영어편입과 편입 논술 전형을 채택하고 있는 학교로, 특히 고려대의 경우 토익(TOEIC)을 편입 조건으로 인정하지 않기 때문에 텝스(TEPS)를 별도로 준비해야 하는 특징이 있다.

그러나 텝스는 토익보다 응시자 수도 적고, 시중에 교재도 많지 않기 때문에 편입준비생이 스스로 준비하기에 어려움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편입 논술 시험 역시 독학으로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며, 좋은 문제를 통해 답안을 쓰는 연습을 해야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이에 공인영어 인강, 논술 인강, 논술 첨삭 등의 학습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연고대인문 PASS’가 편입준비생 사이에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해커스편입 ‘연고대인문 PASS’ 수강생은 ▲편입 논술 강좌 무제한 수강 ▲편입 논술 첨삭 17회의 혜택으로 부담 없이 편입 논술을 공부할 수 있으며, ▲토익X텝스 수준별 인강 ▲연고대 비법서 모의고사 ▲언더우드 대비반 우선 수강권 ▲인강 교재 배송비 5회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커스편입의 ‘연고대인문 PASS’는 편입 시험 직전인 2021년 1월까지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며, 연고대 편입뿐만 아니라 다른 공인영어편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도 해당 패스로 도움을 얻을 수 있다.

해커스편입의 한 관계자는 “편입 영어 공부와 관련된 정보는 쉽게 찾아볼 수 있고, 편입 학원도 많이 있지만, 텝스와 같은 공인영어 점수까지 케어해주는 곳은 찾기 어렵다. 이에 해커스편입은 공인영어편입과 편입 논술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연고대인문 PASS’를 운영하게 되었다”며, 취지를 전했다.

실제로 해커스편입의 편입 논술 인강을 듣고 대학교 편입에 성공한 수강생은 “교수님이 나눠주시는 답안을 바탕으로 비슷한 유형의 논제에서 같은 구조로 작성하려고 노력했다. 이렇게 예시 답안의 문체나 표현을 체득하면서, 한층 매끄러운 글을 쓸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해커스편입 논술 강좌의 전문성에 대한 후기를 남겼다.

연고대 편입 대비 공인영어편입, 편입 논술 인강과 관련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는 대학 편입 합격을 돕는 편입 영어·편입 수학 인강을 일부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편입 컨설팅도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수험생은 편입 컨설팅을 통해 일반 학사 편입, 학점은행제 편입, 전문대에서 편입 등 다양한 편입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편입 학원 해커스는 강남해커스, 수원해커스, 종로해커스 총 세 군데 위치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