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08
스포츠

KT 허훈, 어린이날 맞아 부산 저소득가정 후원 '훈훈'

기사입력 2020.05.04 14:04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KT 소닉붐의 허훈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쳐있는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 후원금을 전달했다.

KT 소닉붐 프로농구단은 4일 "구단의 대표 선수인 허훈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부산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을 위해 어린이날 선물 후원금 500만원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허훈의 이번 후원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KT 소닉붐의 연고지인 부산 지역 내 저소득가정 아동들이 안전에 대한 위협과 더불어 생계까지 위태로워졌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아이들을 위해 제작될 어린이날 선물상자에는 식료품과 장난감, 영양제 외에서 코로나19 종식 이후 아이들이 밖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며 건강하게 성장해 나가기를 바라는 허훈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농구공이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허훈은 "연고지인 부산지역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안타까운 소식을 듣고 어떻게 하면 도울 수 있을지 구단과 상의하고 결정하게 됐다"며 "아이들은 항상 밝고 건강해야 한다. 제가 지원하는 것들이 많이 부족하겠지만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KT 소닉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수년간 부산지역의 아동들을 후원해오고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T 소닉붐 제공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