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3:46
경제

“엑셀시오르의 특별함을 만나다” 100만 족 판매돌파 기념…10일까지 전품목 할인전 개최

기사입력 2020.05.04 11:18 / 기사수정 2020.05.04 11:27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브랜드랩이 전개하는 리얼 벌커나이즈드 슈즈 ‘엑셀시오르(EXCELSIOR)’는 100만 족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5월 10일까지 전 품목 20% 우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셀시오르 대표제품인 볼트 로우의 네버러스트를 시작으로 100만 족 판매라는 큰 성과를 돌파한 것.

그동안 엑셀시오르는 스트리얼 클래식(INDUSTRIAL CLASSIC) 철학 아래 특유의 타이어패턴 디자인 아웃솔로 꿋꿋이 원조 벌커나이즈드 슈즈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례적인 이번 행사는 엑셀시오르 런칭 이래 최초로 진행되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로 캐리오버라인인 ‘네버러스트(Never-Rust)를 비롯하여 20SS신상품 포함, 전 제품 예외 없이 우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엑셀시오르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실시한다.

엑셀시오르 김신구 영업팀장은 “베스트 판매량을 기록하는 캐리오버 라인인 ‘네버러스트’의 우대가 적용은 이례적”이라며, “사회적 거리 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화된 만큼 움츠러든 소비에 활력을 북돋아 주고자 기획됐으며, 사회적 이슈 속에서도 엑셀시오르의 꾸준한 관심을 고객 감사 기념으로 진행하는 대대적인 행사인 만큼 다양한 엑셀시오르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봄맞이 스타일링에 즐거움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엑셀시오르 오프라인 매장은 전국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및 AK플라자, 원더플레이스 및 모다아울렛에 입점해 있으며, 지난 4월 29일 오픈한 플라넷비 강남점에서도 엑셀시오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매장정보는 공식몰 왓코 및 엑셀시오르 네이버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