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7:59
경제

SHIFT x 29CM, 독일 숲 ‘블랙 포레스트’ 표현한 향기로 특별 한정 에디션 출시

기사입력 2020.05.04 10:29 / 기사수정 2020.05.04 11:2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프리미엄 샤워 에센스 브랜드 시프트(SHIFT)가 29CM 단독 PT를 통해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을 선보인다. 시프트의 대표 제품 SHIFT i 샤워 에센스는 샤워기에 간단히 끼워 사용하는 제품으로, 수돗물 속 이물질과 염소 표백제 성분을 제거하고 피부에 촉촉함과 에너지를 부여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전문 조향사가 조향한 다양한 향기 라인업으로 작년 브랜드 론칭부터 호평을 이어 가고 있다.

29CM 콜라보로 출시된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중 하나로 알려진 독일 남서부의 바텐뷔르템베르크주 일대의 블랙 포레스트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유럽 여행 명품 휴양지로 손꼽히는 이 숲은 전나무와 가문비나무로 이루어져 있는데, 검게 보일 정도로 빽빽하게 들어선 나무가 주는 시크함, 눈 덮인 숲의 신비스러움, 하늘 끝까지 뻗은 나무의 힘찬 존재감과 솔잎이 풍기는 청량감을 이번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을 통해 샤워에센스 향기로 표현했다.

시프트는 와디즈 펀딩 목표금액 12배 달성으로 시작해 카카오메이커스, 텐바이텐 등에서 팬층을 확보한 시프트 샤워 에센스의 특장점은 비타민C 필터에 순한 보습 성분과 안전한 향기를 더한 것이다. 선인장 씨드 오일, 해조류 추출물 등 15가지 순한 천연 보습 성분이 첨가된 영국산 비타민C 겔과 이물질을 걸러 주는 카본 필터로 이루어져 있다.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며, 수돗물을 ph5.5의 약산성으로 만들어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블랙 포레스트 에디션은 29CM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5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전 제품 최대 2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본품 사용 전에 7~14일간 사용 가능한 미니사이즈 제품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시프트 샤워 에센스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해 설계된 전용 샤워헤드를 증정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