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5 14: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굳이 욕할 건 없지"…마마무 솔라, 삭발→비닐의상 파격 그 자체 '뱉어'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04.23 14:25 / 기사수정 2020.04.23 14: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마마무 솔라의 첫 솔로곡 '뱉어'가 베일을 벗었다.

솔라가 데뷔 6년 만에 선보이는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 음원과 타이틀곡 '뱉어' 뮤직비디오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첫 싱글 앨범 'SPIT IT OUT'은 솔라의 열정과 음악적 역량을 모두 쏟아부은 앨범으로, 솔라가 앨범 전반에 걸쳐 직접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뱉어'는 에너제틱한 비트 위에 트랜스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이국적인 라틴 기타 리프에 뜨거운 숨을 뱉어내는 탑라인이 집중도를 높인다. 솔라 자신이 하고 싶은 말과 행동을 거침없이 뱉어낸 노래로, 타인의 기준에 얽매이지 않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자신의 모습을 표현했다.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솔라가 공동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독특한 신스 사운드에 자전적인 가사로 구성된 캐치한 훅이 매혹적으로 다가온다. 

특히 '난 도마 위에 늘 올라타 / 여자니까 왜 상관없어 my way / Because I love me 굳이 욕할 건 없지 / 뜨거운 입술로 뱉어 빨간 내 입술로 내뱉어 / Up down down 몸을 맡겨 / 내 목소리를 들어 아침부터 잠들 때까지'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솔라의 개성을 한껏 살린 다양한 콘셉트의 향연이 펼쳐진다. 파격적인 콘셉트와 중독성 강한 음악, 그리고 화려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에 삭발 분장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다.

솔라는 이날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솔로 데뷔곡 '뱉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마마무 솔라 '뱉어' 뮤직비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