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09 13:4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스타쉽 측 "몬스타엑스 기현-우주소녀 보나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04.21 11:48 / 기사수정 2020.04.21 11:52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몬스타엑스 기현과 우주소녀 보나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다.

몬스타엑스와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엑스포츠뉴스에 "기현과 보나는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 관계일 뿐이다"라며 "5년 이상 열애를 했거나, 같이 여행을 다녀왔다는 것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린다"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몬스타엑스 기현과 우주소녀 보나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연습생 시절 서로 의지하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으며 최근에는 친구들과 제주도로 여행을 떠났다.

그러나 소속사 측은 이러한 열애설을 부인하며 두 사람 사이의 관계를 해명했다.

한편, 기현이 속한 몬스타엑스는 오는 5월 11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보나는 우주소녀의 보컬이자 센터로 최근에는 연기에도 도전하고 있다.

다음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기현과 보나는 같은 소속사의 선후배 관계일 뿐입니다. 5년 이상 열애를 했거나, 같이 여행을 다녀왔다는 것은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