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3:01
연예

[N년 전 오늘의 XP] 한재석♥박솔미, 톱스타 하객 축하 속 결혼

기사입력 2020.04.20 19:59 / 기사수정 2022.04.16 18:16

 
 
본 기획 연재에서는 연예·스포츠 현장에서 엑스포츠뉴스가 함께한 'n년 전 오늘'을 사진으로 돌아봅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2013년 4월 21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배우 한재석과 박솔미의 결혼식이 열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KBS 1TV 드라마 ‘거상 김만덕’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하며 2011년 6월 교제를 공식 인정, 3년 열애 끝에 이날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한재석-박솔미 '손 꼭 잡고'





한재석 '행복한 미소'


결혼식에 앞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한재석은 "너무 기쁜 날이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한 뒤 결혼 이유에 대해 "박솔미가 날 보듬어주고 안아줬다. 꼭 결혼해야 할 여자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박솔미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


박솔미도 "관심 가져 주신 만큼 예쁘고 귀엽게 잘 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연애를 시작하기 전 같은 작품에서 (한재석을) 먼저 만났는데, 촬영하는 모습과 일상의 모습 등을 보면서 마음을 키워 나갔다"고 답했다.
 
비공개로 진행된 본식 1부 사회는 한재석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장동건이, 2부는 배우 공형진이 맡아 의리를 과시했다. 가수 김조한과 더원이 축가를 불렀으며 박솔미의 부케는 배우 박시은이 받았다.


 
이날 결혼식에는 한재석과 박솔미와 그간 작품을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던 수많은 톱스타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사회를 맡은 배우 장동건, 공형진부터 고소영, 최여진, 김승우, 심은진, 김민종 등이 하객으로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장동건 '절친 한재석 결혼식 사회'


공형진 '2부 사회는 제가 맡았어요'


고소영 '급이 다른 미모'


김민종 '부드러운 미소'


안성기 '국민배우의 품격'


이태란 '우아함 뽐낸 하객룩'


이민호 '조각 비주얼'


홍종현 '우월한 비율'


최여진 '화사한 봄 패션'


주진모 '남다른 카리스마'


신현준 '깔끔한 하객 패션'


심은진-김이지 '(박)솔미 언니 결혼 축하해요'


김승우 '멋진 미소'


더원 '축가 담당'


한편 박솔미-한재석 부부는 결혼 이듬해인 2014년 3월 첫째 딸을 품에 안은 뒤 2015년 둘째 딸을 출산했다. 최근에는 개인 SNS를 통해 두 아이와의 행복한 육아 일상을 전하고 있다.
 
jypark@xportsnews.com

박지영 기자 jy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