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1:39
연예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소송, 특별한 이슈 없는 상황"

기사입력 2020.04.18 14:29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구혜선이 안재현과의 이혼 소송에 대해 얘기했다. 

18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합청동에 위치한 진산갤러리에서 배우 구혜선의 초대전 '항해-다시 또 다시'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구혜선은 현재 배우 안재현과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이다. 두 사람의 불화는 지난해 8월 구혜선의 폭로로 알려졌다. 이에 현재 이혼 소송 진행 상황에 대한 질문이 나왔다. 

구혜선은 "개인적으로 그런 부분을 정리해야 하는 것들은 이전에도 죄송한 마음이 있었다. 왜냐면 어떻게 보면 개인적인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대중분들에게 호소한 게 있었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해서 내 스스로 그건 아니었는데라는 생각도 많이 했고, 현재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있으면서 '내가 이런 이야기를 해도 될까' 이런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일에 대해서는 지금 특별한 이슈는 없는 상황이다. 언젠가 잘 해결되지 않을까. 저는 제 개인적인 삶,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일부러라도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예계 복귀와 관련해선 "일단은 연예계 복귀라고 한다면 어떤 정리가 필요한 사항인 것 같다. 당분간 활동은 어려울 것 같은데, 차츰 정리가 되면 자연스럽게 뵙지 않을까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구혜선 초대선 '항해-다시 또 다시'는 오는 30일까지 진산갤러리에서 진행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김한준 기자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