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02
연예

‘Jealous’ 강다니엘, 연습 영상 속 남다른 피지컬과 춤선 눈길

기사입력 2020.04.09 13:11



9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Dance Practice] 강다니엘(KANGDANIEL) - Jealous”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댄서들과 함께 화려한 춤실력을 뽐내고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다니엘은 남다른 비주얼과 피지컬, 그리고 춤선으로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가수 강다니엘은 봄날처럼 화창한 미니 1집 활동을 마무리했다.

지난 3월 24일 첫 번째 미니 앨범 'CYAN(사이언)'을 발매한 강다니엘은 '컴백쇼'부터 '인기가요'까지 꽉 채운 1주 차 활동을 마친 데에 이어, SBS MTV '더 쇼'부터 MBC M '쇼 챔피언',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아리랑TV의 '심플리 케이팝'은 물론, MBC 표준 FM '아이돌라디오'와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까지 음악방송 프로그램과 라디오를 넘나들며 더욱 풍성한 2주 차 활동을 마쳤다.

2주 차 활동이 시작되자마자 트로피 소식이 연이어 들려왔다. SBS MTV '더 쇼'에서 타이틀곡 '2U(투유)'로 첫 트로피를 거머쥔 후 KBS '뮤직뱅크'와 MBC '음악중심'에서 연달아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1위를 차지한 강다니엘은 매 소감마다 "다니티(강다니엘 공식 팬클럽 이름)에게 감사하다"라며 영광을 돌렸고, "모두들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라며 희망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13주 차 가온차트에서도 높은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미니 1집 ‘CYAN’이 앨범 차트에서 1위, 타이틀곡 ‘2U’는 다운로드 차트와 BGM 차트에서 1위에 랭크 되어 3관왕의 영예를 얻게 된 것. 강다니엘은 음악 방송 프로그램과 온·오프라인 앨범 차트를 휩쓸며 이 봄을 사로잡은 '인간 이온음료'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2주 차 활동을 마친 강다니엘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첫 번째 미니 앨범 활동 마무리에 들어갔다. 지난 7일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MBC M '쇼 챔피언'을 마지막으로 이번 활동을 종료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ONNECT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