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28
연예

'자연스럽게' 강수지, 러브스토리 공개…"김국진, 부산 콘서트까지 와"

기사입력 2020.04.09 10:16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자연스럽게’의 ‘막내 이웃’ 조병규가 귀요미 반려견 조엘과 함께 현천마을로 금의환향한다.

11일 방송될 MBN ‘자연스럽게’에서는 바쁜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잠시 구례에서 멀어졌던 조병규가 산수유 꽃이 아름답게 핀 현천마을을 다시 찾는다. 스튜디오 MC로 새롭게 합류한 ‘국수부부’ 강수지, 김국진은 물론, 원조 이웃 전인화, 김종민 역시 조병규를 따뜻하게 맞이하며 부쩍 자란 조엘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이어 전인화, 김종민, 허재, 조병규는 풀밭에 함께 둘러 앉아 강수지, 김국진 부부의 러브스토리 속 ‘판도라의 상자’ 오픈을 시도했다. 김종민은 “강수지 선배님이 보름 동안 잠수를 하셨다면서요?”라며 두 사람이 본격 열애를 시작하기 이전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또 김국진은 “나, 고백한 건 아니고”라고 머뭇거리며 말했지만, 강수지는 “내 콘서트에는 여러 번 왔잖아요. 서울에서 두 번 오고, 부산에서 했는데 거기까지도 운전해서 왔어”라고 받아쳤다.

이에 김국진은 금방 캔 쑥으로 얼굴을 가리며 “쑥스럽다”며 말을 얼버무렸다. 하지만 곧 그는 “병규도 알잖아?”라며 조병규를 바라봤다. 이에 조병규는 “설렌다”며 얼굴을 붉혀, 이들이 함께 논할 ‘사랑의 맛’ 이야기를 궁금하게 했다.

현천마을을 다시 찾은 사랑꾼 ‘국수부부’ 강수지, 김국진의 ‘오빠가 남편 된’ 심쿵 러브스토리와, 금의환향한 청춘 이웃 조병규의 싱그러운 이야기가 찾아올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는 오는 11일 토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자연스럽게'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