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05
게임

그리핀, 담원게이밍 상대로 매치 승리…세트스코어 2대0

기사입력 2020.04.08 18:49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그리핀이 담원 상대로 매치 승리를 차지했다.

8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담원게이밍과 그리핀의 2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 드래곤은 그리핀이 차지했다. 전령 앞 한타도 그리핀의 승리. 전령도 차지하고 킬도 획득하며 기세를 올렸다. 킬 스코어 2대0.

전령을 획득한 그리핀은 담원의 미드 1차 포탑을 손쉽게 파괴하며 포인트를 더욱 획득했다. 두 번째 드래곤도 그리핀의 차지.

바텀에서도 킬을 낸 그리핀. 이후에도 더 기세를 올려 담원의 바텀 1차 포탑도 파괴했다. 이후 탑에서도 킬을 내고 전령도 획득한 그리핀. 격차를 더욱 벌렸다. 15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4 vs 담원 0.

그동안 쌓은 포인트를 바탕으로 안정적으로 세 번째 드래곤을 획득한 그리핀. 네 번째 드래곤 앞 한타에서 대승을 차지해 승기를 더욱 굳혔다. 드래곤의 영혼도 무난히 획득. 킬 스코어도 8대0으로 만들었다. 이 이득을 바탕으로 무난하게 바론도 획득.

바론 버프를 바탕으로 그리핀은 담원의 본진으로 진군했고 다수의 건물을 파괴했다. 담원의 본진을 휘저으며 킬도 기록.

지속적으로 담원의 본진을 괴롭힌 그리핀. 넥서스까지 무난히 파괴하며 승리를 쟁취했다. 세트스코어 2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