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54
연예

김상혁 측 "송다예와 고민 끝 이혼 조정 절차, 추측 자제 부탁"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0.04.07 18:29 / 기사수정 2020.04.07 18: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7일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우선 김상혁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 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했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됐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 모두 이혼 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또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며 "김상혁 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고 사과했다.

이날 김상혁과 송다예의 이혼 소식이 알려졌다. 김상혁은 지난 해 4월 얼짱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와 결혼했지만 1년 만에 파경을 맞게 됐다.

다음은 김상혁의 소속사가 전한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우선 김상혁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좋지 못한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당사 소속 연예인 김상혁씨는 배우자와 견해의 차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신중한 고민 끝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밟게 되었습니다. 안타깝지만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서로를 응원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혼절차가 원만히 진행되길 원하고 있는 만큼, 언론을 통해 사생활에 대한 부분은 하나하나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추측성 루머와 자극적인 보도 역시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김상혁씨를 아껴주셨던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어디서든 더욱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