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4:04
사회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44년 전통 한우 전골 국수-26년 전통 자연산 굴-전복해물뚝배기

기사입력 2020.04.07 16:22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4월 7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SOS 코로나19 정보통’에서는 알뜰살뜰! 한 달 식비 줄이는 법 편이 방송된다.

'전설의 맛'에서는 44년 전통 한우 전골 국수 & 26년 전통 자연산 굴 요리 한 상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두 곳이다. 그중 곰국시집은 서울 중구 무교로에, 터가든은 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에 위치해 있다.

 
'기다려야 제맛'에서는 바다 한 그릇 활(活)전복해물뚝배기 편을 방송한다.

속초전복뚝배기 전통령은 강원 속초시 철새에 위치해 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에서는 개그맨 김병조의 고향 전라남도 장성군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선 전남 장성군 서삼면 대덕한신길 축령산 편백숲, 전남 장성군 북하면 약수리 백양사, 반 고흐 거리, 전남 장성군 장성읍 역전로 장성팥죽 등을 조명한다.
 
'이것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에서는 만능 재주꾼의 숲속 작은 집 편을 방송한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