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5-28 11:0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X이상엽, 위태로운 대치 상황 '긴장↑' [포인트:신]

기사입력 2020.04.04 16:22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과 이상엽 사이에 아슬아슬한 긴장감이 감지된다.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송 첫 주부터 눈을 뗄 수 없는 전개와 디테일한 연출,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 따르면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TV 드라마 부분에서 3위, 주연 배우인 이민정(송나희 역)은 드라마 출연자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방송 첫 주부터 안방극장을 매료시키고 있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관심이 더해지는 가운데 오늘(4일) 방송되는 5, 6회에서는 이민정, 이상엽(윤규진)의 심상치 않은 대치 상황이 펼쳐진다고 해 이목을 끈다.

앞서 방송에서는 설렘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권태로운 결혼 생활을 이어가던 송나희(이민정 분)가 남편 윤규진(이상엽)에게 이혼을 선언해 앞으로의 이야기를 더욱 예측할 수 없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과거 유산 이후 서로를 향한 어색함이 남았지만 풀지 못한 채 결혼 생활을 유지해 왔던 것.

두 사람의 순탄치 않은 결혼 생활이 예상되는 가운데 살벌하게 대치중인 송나희와 윤규진의 모습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어딘지 모르게 아련함과 안타까움이 더해진 윤규진의 눈빛과 굳은 확신에 찬 송나희의 표정이 대비를 이루고 있어 더욱 흥미롭다.

과연 송가(家)네 마지막 희망이라 불리는 송나희, 윤규진 부부가 이혼을 선택할지, 두 사람의 파란만장한 이혼기에 궁금증이 모인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