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29
연예

'불후의 명곡' 태사자 김영민 "19년만 KBS 출연…15분 동안 헤매" [포인트:톡]

기사입력 2020.04.04 10:5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태사자 김영민이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원조 꽃미남 가수이자 1세대 아이돌 그룹 태사자의 메인보컬 김영민이 출연, 오랜만의 KBS 방문에도 강력한 예능감을 뽐낸다.

이날 녹화에서 19년 만에 KBS를 방문했다고 밝힌 김영민은 방송국이 안방 같지 않냐는 MC들의 말에 “전혀 안 그렇다. 녹화장 찾는데도 15분 걸렸다”고 전하며 과거와는 달라진 환경이 낯설다고 밝혔다.

이어 “과거 활동 당시에는 카메라도 4대밖에 없었다”, “인이어 이어폰도 처음 낀다”면서 기술의 발달에 놀라움을 드러내는 한편, “SNS에서 DM이라는 단어도 최근에 알았다”고 밝히며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평소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고 싶었다고 밝힌 김영민은 출연 소감에 대해 “불후의 명곡 출연 영상을 오랫동안 소중한 자료로 남기고 싶다”며 독특한 출연 소감을 전하면서도 “태사자 멤버들과 기회가 된다면 꼭 완전체로 출연하고 싶다”는 강력한 의지를 드러냈다고.

특히 이날 김영민은 1세대 아이돌 그룹답게 태사자 대표곡인 ‘도’와 ‘Time’에 맞춰 녹슬지 않은 춤 실력을 뽐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고 한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주현미 편'은 4일 오후 6시 5분에 방영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K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