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06
연예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씨네큐브서 4월 한 달간 상영

기사입력 2020.04.03 10:52 / 기사수정 2020.04.03 10:5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예술영화 대표 수입배급사 티캐스트가 영화사업 10주년을 기념해 지난 3월부터 특별한 기획전을 개최했다. 4월 상영작으로는 영화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감독 세드릭 클라피쉬)이 선정됐다.

이번 기획전은 티캐스트가 운영하는 씨네큐브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굿모닝 티캐스트'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에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티캐스트 영화 1편을 상영한다. 

영화 '파리로 가는 길'이 3월 상영작으로 선정돼 호응을 이끈 데 이어 4월은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이 상영된다.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은 10년 만에 고향에 모이게 된 장, 줄리엣, 제레미 삼남매가 아버지의 유산으로 남겨진 부르고뉴 와이너리에서 처음으로 다 함께 최상의 와인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 영화다. 

부르고뉴 와이너리에서 최고의 와인을 만들어가는 삼 남매의 모습을 반갑고도 어색하고, 즐겁고도 험난하게 그려내 유쾌하다. 

또 낭만적이면서도 시각과 미각을 함께 사로잡는 힐링무비로 2018년 개봉 당시 관객들에게 호응을 이끌어 냈다.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은 오는 6일 오후 1시 상영을 시작으로 4월 간 매주 월요일과 격주 일요일에 만날 수 있으며,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피크닉 와인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자세한 상영 스케줄은 씨네큐브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 공지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씨네큐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