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21
연예

"내 최애곡" 방탄소년단 지민 '필터'에 푹 빠진 유키스 출신 케빈

기사입력 2020.04.03 09:48



그룹 유키스 출신 케빈이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필터'를 극찬했다.

지난달 30일 유튜브 채널 'Dive Studios'에는 케빈이 등장해 K-POP 노래들을 추천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케빈은 "평소에 방탄소년단을 좋아하기도 하고 전세계에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앨범이라 저도 기대가 컸다"며 방탄소년단 새 앨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타이틀곡 'ON' 뮤직비디오도 너무 잘 봤고 수록된 곡들도 다 들었는데 지민의 솔로곡 '필터'가 가장 기억에 남았다"고 밝혔다.

그는 "이 곡은 뭐랄까 색달랐다. 지금까지 들어왔던 방탄소년단의 사운드가 아닌 색다른 사운드였고, 관심을 확 사로잡은 건 기타 사운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가 어쿠스틱 사운드를 좋아해서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내 최애곡은 바로 이 곡이다' 생각했다. 알고 보니까 지민 씨의 솔로곡이더라"고 강조했다.



케빈은 지민의 보컬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지민의 목소리는 섹시한 게 특징인 것 같다"며 "진짜 사람을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곡은 비트도 신나고 이 곡을 들을 때마다 무용하시는 걸 자동으로 상상하게 된다. 언젠간 이 노래에 맞춰 춤 추시는 걸 꼭 보고 싶다"고 전했다.

tvX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Dive Studios', 엑스포츠뉴스DB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