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5:52
연예

'쇼챔' 강다니엘 "'2U'는 너라는 이유만으로 응원하는 따뜻한 곡"

기사입력 2020.04.01 19:12 / 기사수정 2020.04.01 19:13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쇼 챔피언' 강다니엘이 새 앨범 'CYAN'에 대해 입을 열었다.

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음악 방송 '쇼 챔피언'의 코너 '음.소.거'에서는 강다니엘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새 앨범 'CYAN'에 대해서 "컬러 3부작의 시작으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이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인 '2U'는 "이유와 TO YOU로 읽을 수 있을 만큼 중의적인 의미를 가진 곡으로, 누구나 힘들어하고 있을 때 너라는 이유만으로 응원하고 있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강다니엘은 이번 앨범 중 마음에 드는 곡이 4번 트랙 'Interview'라고 밝히며 "곡과 목소리가 제일 잘 맞았던 것 같다"라고 답했다. 이어 1번 트랙 'Adulthood'를 추천하며 "가사와 곡 분위기가 너무 좋다. 소중한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여기서 함정은 "제가 이미 어른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강다니엘, ITZY, 세정, 유승우, 드림캐쳐, 원어스, 키썸, 엘리스, FAVORITE, 홍은기, 동키즈, 알렉사, K타이거즈 제로, D.COY, 블랙식스, MY.st 등이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