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7:20
연예

‘콩다방’ 이본, 이소연과 친분 과시→섭외…”기분 좋아지게 하는 배우”

기사입력 2020.04.01 14:38 / 기사수정 2020.04.01 14:39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방송인 이본이 배우 이소연과의 친분을 자랑했다.

1일 방송되는 SBS FiL(에스비에스필) ‘올드송감상실 콩다방’(이하 '콩다방') 코너 ’라떼는 말이야’에서는 MC 이본이 배우 이소연과 전화를 연결해 이야기를 나눈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이본은 “제 절친 중에 ‘콩다방’의 어마어마한 애청자가 있다. 눈빛이 너무 예쁜 배우다”라며 “정말 하루가 멀다 하고 통화를 하고 하루가 멀다 하고 얼굴을 보고 사는 우리 이소연”이라고 소개했다.

이소연은 “제가 좋아하는 (이)본이 언니가 MC도 보고 좋은 노래도 듣고 매회 열심히 잘 시청하고 있다”고 인사를 전하며 ‘콩다방’ 애청자임을 밝혔다.

이에 이본은 “평소에도 말을 이렇게 한다. 사람 기분 좋아지게 하는 멘트를 할 줄 아는 배우다”라며 이소연을 칭찬했다.

‘콩다방’ 제작진은 “이본이 이소연에게 러브콜 보내 ‘라떼는 말이야’를 촬영할 수 있었다”며 “두 사람이 워낙 친분이 두텁다 보니 촬영도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고 후일담을 전했다.

‘콩다방’은 이본이 안내하는 뉴트로(NEW+RETRO) 감성의 음악 다방으로, 90~00년대의 올드 케이팝을 들으며 그 때 그 시절의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는 프로그램이다.

‘콩다방’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SBS FiL, 오후 9시 SBS MTV를 통해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