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2:18
게임

‘상남자의 팀’ APK, 샌드박스 상대로 1세트 승리…세트스코어 1대0

기사입력 2020.03.29 18:47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APK가 샌드박스 상대로 1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29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APK프린스와 샌드박스게이밍의 1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킬은 탑에서 APK가 초반 4분에 먼저 냈다.

첫 번째 드래곤 앞 한타는 APK의 판정승. 드래곤은 샌드박스가 획득했다. 8분 기준 킬스코어 APK 3 vs 샌드박스 1.

바텀에서 킬을 내며 킬 스코어를 좁힌 샌드박스. 첫 전령은 APK가 가져갔다.

두 번째 드래곤 앞 한타도 APK가 판정승을 거뒀으나, 드래곤은 샌드박스가 가져갔다. 대신 APK는 바텀 1차 포탑을 파괴했다. 14분 기준 킬스코어 APK 4 vs 샌드박스 2.

두 번째 전령도 APK의 차지. 이 전령을 APK는 샌드박스의 미드 1차 포탑에 사용했고, 결과적으로 포탑 파괴까지 했다. 세 번째 드래곤도 APK의 차지. 드래곤 획득률은 APK 1 vs 샌드박스 2가 됐다. 19분 기준 킬스코어 APK 5 vs 샌드박스 3.

바텀에서 킬을 내며 기세를 올린 APK. 바론 한타에서 승리도 차지하고 바론 버프도 획득하며 더욱 기세를 올렸다. 바론을 획득한 이후 드래곤도 획득. 드래곤획득률이 2대2로 동률이 됐다.

바론 버프를 획득한 이후 더 기세를 올린 APK. 샌드박스의 포탑과 본진에도 강한 압박을 했다. 28분 기준 킬스코어 APK 9 vs 샌드박스 4.

바론 버프가 끝난 이후에도 샌드박스의 본진을 끊임없이 때린 APK. 그들의 파상공세를 샌드박스는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1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