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6:39
게임

DRX, 그리핀 상대로 매치 승리…세트스코어 2대0

기사입력 2020.03.28 22:23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DRX가 그리핀 상대로 2세트 승리를 차지했다.

28일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 2라운드에서는 DRX와 그리핀의 2세트 경기가 펼쳐졌다.

첫킬은 그리핀이 했다. 표식 상대로 퍼스트블러드를 낸 것. 이후에도 케리아 상대로 킬을 내 2대0으로 앞서갔다.

이후 바텀라인에서 다소 갚아준 DRX. DRX가 바텀에서 킬을 내자 미드에서 그리핀이 킬을 내며 킬 스코어를 앞서갔다.

첫 드래곤 앞 한타는 DRX의 승리. 첫 드래곤도 DRX가 획득했다. 9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4 vs DRX 4.

이후 미드라인 교전에서도 DRX가 킬을 내며 킬 스코어가 역전.(DRX 5 vs 그리핀4)

그리핀도 케리아 상대로 킬을 내며 분발했으나, 그 사이 DRX는 탑에서 킬을 내고 전령을 사용해 1차 포탑까지 파괴했다. 13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7 vs DRX 8.

두 번째 드래곤 앞 한타는 DRX의 판정승. 드래곤 획득도 무난하게 성공해 포인트를 쌓았다.

이후 탑 다이브를 시도한 그리핀. 하지만 이 시도가 크게 실패하면서 격차가 더 벌어졌다. 15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7 vs DRX 12.

두 번째 전령도 DRX의 차지. 세 번째 드래곤 등장 전 전투에서도 DRX가 승리했다. 세 번째 드래곤도 DRX가 획득.

23분 기준 킬 스코어 그리핀 9 vs DRX 16. 이후 26분경에 벌어진 한타에서도 DRX가 승리해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드래곤의 영혼을 완성시킬 수도 있었던 DRX는 그리핀의 본진으로 간다는 결단을 했고, 이 결단을 그리핀은 막아내지 못했다. 세트스코어 2대0.

‘2020 우리은행 LCK Spring Split’은 LCK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LCK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