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4 14:1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하트시그널3', 유튜브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 오픈

기사입력 2020.03.26 16:33 / 기사수정 2020.03.26 16: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이 서브 콘텐츠 채널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로 유튜브 공략에 나선다.

'하트시그널 라비티비'는 '하트시그널'이 처음 선보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로 본 방송에서 못다한 이야기를 심층 분석하며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인다.

'하트시그널 라비티비'에서는 매주 목요일 '골방예측단'과 '핱템시그널' 두 개의 콘텐츠가 업로드되며, 다양한 기획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골방예측단'에서는 '하트시그널'에서 예측단으로 활약하고 있는 양재웅 원장의 친형인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 원장과 별자리 전문가이자 가수 겸 웹툰 작가 박찬섭 작가가 뭉쳐 본 방송보다 밀도 높은 시그널 분석을 선보인다. 

과학적 관점으로 시그널을 분석하는 정신과 의사와 과학보다 더 오래된 전통을 자랑하는 별자리 분석가의 '과학 VS 비과학' 대결이 관전 포인트다. 

또 '골방 예측단'의 양재진 원장의 추리가 동생 양재웅 원장의 예측력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동생은 본 방송에서, 형은 골방에서 국내 최초 정신과 의사 형제 양재진,양재웅 형제의 자존심을 건 시그널 분석 전쟁이 시작된다.

'하트시그널' 속 뷰티와 소품 등 뷰티 시그널을 찾아낼 '핱템시그널'은 방송 속 입주자들의 패션 및 소장품, 데이트 코스 '핫 플레이스' 등 시그널 하우스의 '핫 아이템'을 낱낱이 파헤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소할 예정이다.

'핱템시그널'에는 시즌2의 출연자이자 '공유 닮은꼴' 한의사 김도균과 스타일리쉬한 감각으로 많은 시청자의 워너비였던 김장미가 함께한다. 

시그널 하우스 안에서는 이루어지지 못했던 두 사람이 '핱템시그널'을 통해 다시 핑크빛 시그널을 주고받게 될지 두 사람의 조화가 기대된다. 또 국내 뿐 아니라 유럽, 미국 등 해외 패션계에서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박윤희 디자이너가 함께해 아이템 분석에 전문성을 더한다.

현재 '하트시그널 라비티비'에서는 '하트시그널' 공식 굿즈 '라비인형'을 증정하는 구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은 '하트시그널3'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A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