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15
연예

'자연스럽게' 김요한·장대현, 아이돌표 수제 막걸리 제조 "취하는데?"

기사입력 2020.03.26 14:13 / 기사수정 2020.03.26 14:16

신효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신효원 인턴기자] ‘자연스럽게’ 김요한-장대현이 막걸리 제조부터 각종 먹방까지 다양한 체험으로 시골 적응에 나선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자연스럽게’에는 뜨거운 인기의 아이돌 듀오 김요한-장대현이 본격 출연한다. 김종민의 초대를 받고 오게 된 이들은 “진작 올 걸 그랬어”라며 현천비앤비 하우스 안의 거울 앞에서 댄스 한 판을 벌이는가 하면, 허재-김종민이 ‘추억 여행’의 일환으로 준비한 전통 수제 막걸리 만들기를 하느라 절구 찧기에 열중했다. 막걸리를 거르고 나온 술지게미 향을 맡은 이들은 “어~취하는데?”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요한-장대현은 철사를 칭칭 감은 이색 즉석 통닭 굽기를 이웃들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도시에서 볼 수 없던 ‘모닥불 통닭구이’ 방식에 “이거…좀 있다가 먹을 수 있어요?”라며 의구심을 보여 무사히 ‘통닭 먹방’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현천비앤비 하우스 앞마당에서는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김요한의 시원한 돌려차기 묘기까지 펼쳐져, 전인화 허재 김종민을 열광시킨다. 이외에도 ‘사랑꾼 부부’ 한고은-신영수가 현천비앤비의 또다른 손님으로 방문, 마을에 더욱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는다

‘자연스럽게’는 오는 28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자연스럽게'

신효원 기자 shw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