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4:42
연예

김다미, 러블리·시크 메이크업…로맨틱 매력에 더한 청순 [화보]

기사입력 2020.03.26 10:14 / 기사수정 2020.03.26 10: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김다미의 화보가 공개됐다.

김다미는 최근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김다미는 본인의 시그니처 이미지인 시크한 무드를 바탕으로 뉴트럴 컬러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두 뺨에 은은한 혈색을 더해주고 쌍꺼풀 없는 눈매를 음영 메이크업으로 한층 더 깊이 있게 표현, 본연의 선명한 립 컬러를 강조하기 위해 살짝 핑크 빛이 감도는 틴트를 발라 입술에 생기를 더해 내추럴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핑크 블라우스와 귀여운 컬링 헤어를 김다미 특유의 개성으로 소화해내며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였다. 

로즈 피치 계열의 블러셔를 양 볼에 발라 사랑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청순미를 드러냈다. 

또 김다미의 맑고 깨끗한 피부와 잘 어울리는 형광 체리 빛 틴트로 입술에 포인트를 더하고 눈썹에 결을 살려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김다미는 '천의 얼굴'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만큼 시시각각 변화하는 블러셔 화보 콘셉트에도 본인만의 분위기로 촬영을 압도했다.

촬영 중간에 휴식을 취하는 대신 꼼꼼히 모니터링 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김다미는 지난 21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베네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