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3-28 23:57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정동원 '깜찍'·장민호 '고품격'·이찬원 '청량', 3色 매력 셀카 대방출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03.26 09:48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미스터트롯' 정동원 장민호 이찬원이 봄 기운 느껴지는 화사한 셀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TV조선 '미스터트롯' TOP7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지난 26일 정동원, 장민호, 이찬원의 셀카가 올라왔다.

먼저 샛노란 개나리를 배경으로 브이 포즈를 취하는 정동원 사진에는 "눈이 부셔도 사진 찍을 때는 활짝 웃기"라는 글이 남겨졌다.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미소 짓는 정동원의 귀여운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민호는 품격있는 셀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검정 목티와 흰 콩나물. 좋은 파트너야 그대"라는 센스있는 문구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윽한 눈빛으로 휴대폰을 지그시 바라보는 장민호의 잘생긴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이찬원은 입술을 쭉 내밀고 깜찍함을 뽐냈다. 또 밝은 미소로 브이를 그리며 청량한 미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미스터트롯' TOP7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최종 등극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미스터트롯' TOP7 공식 인스타그램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